본문 바로가기

관리 메뉴

Seagate 외장하드 서비스센터 방문하기(용산센터) 본문

유용한 정보들

Seagate 외장하드 서비스센터 방문하기(용산센터)

도도곰 2019. 5. 13. 12:00

​​​

오랜만에 외장하드로 자료 옮길 일 있어서 노트북에 연결했는데, 노트북에 손 대자마자 정전기 나더니 외장하드님이 사망했다.
요즘은 외장하드보다 클라우드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긴 하지만, 망가진 채 두기는 좀 찝찝해서 AS 받으러 출발!

​서비스센터 방문하기 전 확인할 사항!
1 보증기간 확인
보증기간은 씨게이트 공식 홈페이지(https://www.seagate.com/)에 접속해서 지원 -> 보증 및 교체 메뉴에서 확인한다.

일련번호는 외장하드 뒤에 보면 S/N이라고 써있는 부분이다.

 

2 외장하드에 중요한 자료가 있는 지 확인
고객센터에 AS받으러 간 거 였는데 수리는 안해주십니다.
​★오직 교체뿐★
수리해주는 줄 알고 가면 크게 당황할거 같아요.
중요한 자료가 있다면 사설 업체를 가는 방법 밖에 없는 거 같아요.

위의 내용을 확인하고 용산역으로 출발!...햇는데 기존 위치에서 다른 곳으로 이사 갔다.
이사간 곳이 걸어서 3분 정도인데, 용산 전자 상가를 가본 적이 없어서 해매서 어마무시하게 걸었다.

근데 다 끝나고 용산역 갈때는 엄청 간단해서 허무했다.

이사간 위치 :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-1 선인상가 21동 3층 186호

 

 

제일 빠르게 가는 방법!

1. 용산역 3번출구로 나갑니다.

2. 통로 끝부분의 에스컬레이터로 내려와서 횡단보도를 건너서 선인상가로 갑니다.

3. 선인상가 22번 출구로 들어갑니다.

4. 오른쪽방향으로 갑니다.

​5. 2층으로 올라갑니다.

6. 올라와서 삼성 서비스센터가 보이는 오른쪽으로 가면 바로 오른쪽에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.


서비스센터 가면 고장 원인과 수리 가능 여부를 알려줄거라 생각했는데 초스피드로 교체받음.

1 중요한 자료가 있으신가요?
2 기존 외장하드와 색이 달라도 되나요?
3 보증기간 확인할게요.
4 서류 쓰세요.


보증기간은 새 제품으로 교체받았어도 기존 제품의 기간만큼 되니 주의해서 써야겠다.


 

Comments